다만 그곳에는 광부들을 위로하는 비석이 세워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.
챗GPT와 이루다는 AI가 그 목적에 따라 완전히 다른 서비스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다.워싱턴포스트는 미국 교육현장에서 챗GPT가 과제 작성 등 부정행위에 쓰일까 봐 우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.
이루다는 루다도 마음이 있어?라는 질문에 인공지능이라도 사람은 사람인 걸.지난달 초 일반에 공개된 챗GPT는 오픈AI의 언어 모델인 GPT-3(Generative Pre-training Transformer 3)에 기반을 둔 채팅 시스템이다.역사적인 사실부터 작문.
미국의 한 남성은 이미지 생성 AI로 합성한 사진을 SNS에 올려 한 달간 완벽하게 가짜 인생을 살았다.0은 사람의 대화 상대가 되어주는 관계 지향적 AI다.
스스로 한계도 명확히 밝힌다.
AI 윤리와 철학 역시 사람이 고민할 몫이다.[2024년 경제정책방향]정부 ‘2024 경제정책방향 발표세컨드홈 활성화 등 지역 부활 추진다주택 양도세 중과 면제 1년 연장 뉴스1앞으로 인구가 줄어드는 곳에 별장처럼 쓸 수 있는 집 한 채를 더 사더라도 1주택자와 동일한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.
중소기업 재직 청년의 전세자금대출 한도를 1억 원에서 2억 원으로 높인다.이때 혜택을 주는 것이다.
건물만 분양) 주택은 전용 85㎡ 이하의 경우 부가가치세 10%를 면제해 임대료를 깎아준다.인구감소지역에 집을 구입한 후 기존 주택을 매도할 때는 양도가가 12억 원 이하면 양도소득세를 내지 않아도 된다.